인터넷 면세점 구매한도가 어떻게 될까요?
* 해외 출국시 내국인 면세 구매한도는 US 3,000 달러입니다.
→ 면세물품 구매후 해외에 가지고 나갔다 국내 입국시는 들어오지 않을 때 적용되는 한도입니다.
* 해외 출국후 내국인 면세 구매한도는 US 600 달러 입니다.
→ 면세물품 구매후 해외에 가지고 나갔다 국내 입국시 가지고 들어올 경우 적용되는 한도입니다.
인터넷 면세점 구매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인터넷 면세점의 구매 가능시간은 전날 오후 6시까지 입니다.
* 5시간전 상품의 구매 가능시간은 항공편 출발 5시간 전까지 이지만, 경우에 따라 주문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면세점과 인터넷 면세점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면세점의 오프라인과 인터넷의 구매방법은 비슷합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여권과 항공 여정표를 가지고 직접 면세점에 방문하여 구매하면,
해외 출국시 해당 면세물품 수령장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오프라인 쿠폰 외에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총 할인금액 낮음)
온라인의 경우 여권번호와 항공편, 출국시간이 정해졌다면 면세점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해외 출국시 해당 면세물품 수령장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직접 만져보지
못하지만 온라인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할인금액 높음)
출국시 구매한 상품을 인도 받지 못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탑승시간 부족 또는 인도 받는 것을 잃어버린 경우를 포함하여
면세품 인도장에서 인도 받지 않은 상품들은 취소되거나 재출국시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 면세점 홈페이지 또는 면세점 고객센터를 통하여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인도를 원하는 경우 본인이 재 출국하여야 하며, 변경 출국일 3일 전까지 면세점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재출국 정보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미수령 후 일정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구매 취소 처리되니 혹여 잊어 버리시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터넷 면세점의 경우 실제 상품을 보지 않고 주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오프라인 면세점과는 상품의 색상, 형태, 구성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면세품 인도시 직원에게 이 상품은 취소하겠다 말씀하시면 그대로 반송됩니다.
이 경우에 직접 면세점 고객센터나 상품을 발송한 면세점 브랜드 매장으로 연락하시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면세품을 수령한 후에는 어떤 경우로도 면세품 인도장에서는 반송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제작 상품(사이즈 맞춤 반지)의 경우 취소자체가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